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목원대는 지잡대니까 이런 등록금투쟁이 무시당해야 한다는 거냐? by NewB

아무리 올바르다고 해도 받아주지 않는 시대가 요즘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아들분 생각 전혀 틀리지 않습니다 아들분 행동 전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목소리가 작고 영향력이 크지 않다면 별 소용 없는 시대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고 또 바라는 사람이 많지만 그것을 실현하기엔 현실적으로 어렵다는것을 알고 있기에.... 불편한 진실이기에 그저 묵묵히 바라볼뿐이네요..
'학내에서 표현의 자유 보장' 등을 요구하며 14일 오후 목원대 도서관 앞에서 무기한 단식농성에 들어간 김아무개 학생.

부끄럽다. 같은대학생으로서 난 저러지 못하고 이 썩은세상 에 적응해나가는 내가 존나 부끄럽다.
너에게 희망과 용기를 바친다.
그리고 진짜 가슴 깊이 새긴다.
다음 총.선. 진짜 기대해라
박살낸다. 대학생들의 의견 무시하는 이 사회의 부조리한 것들
절대 뽑지 않을거다.
20대 내가 살 세상 내가 꿈꿀 세상 내가 직접뽑을거다.
고등학교 때 우리 윤리선생님이 그러셨다.
꼭 투표하라고.... 모든 후보자가 더 더럽고 추악하더라도
그중에 덜 더러운 사람 뽑으라고
그렇게 그렇게 뽑다보면 진짜 청렴한 사람이 나타나고 세상은 달라질거라고
이제 난 성인이 되었다.
현실이 눈앞에 있고 얼마뒤면 난 목구멍이 포도청이라는 소릴 들으며 살아갈건데
이 대학생 만큼 못하더라도 내 권리는 꼭 행사한다.
모두들 투표해요.

찌질한것들 댓글다는거 봐라. 목원대는 지잡대니까 이런 등록금투쟁이 무시당해야 한다는 거냐?
서울대 들어간 강우석이란 놈은 군대 안갈거라고 징역살이하는 건 연일 매스컴에 오르던데 분신해 죽어야 뉴스거리 생긴다는 언론사들은 반성해라. 최고명문대생이란놈이 하는짓이 고작 그것뿐인데.. 이 학생의 투쟁은 목원대라는 이유로 니들이 혀나 차고 말 일인거냐? 목원대 재단이사장이나 관련자들은 들었지? 지방잡대 주제에 뭔 등록금을 얼매나 받아쳐묵을라고 그래!! 반값 툭 잘라 받아라!! 그리고 목원대다니는 년놈들은 뭐하냐 같이 힘을 보태야지. 지들 위해서 싸우는 학우를 수수방관한다면 그야말로 지방잡대인거야.

왜 이렇게 개념없는 새.끼들이 많아 ,, 지금 어떻게 굴러가는지 모르는 사람들은 정말아무것도 모른채 악플만 생각없이 적어대고 있다 . .지금 진짜 심각한거야, 저학생말이 진짜 맞아. 반값등록금도 하면안되, 지금이야 괜찮을지몰라도, 아이스크림값처럼 존나오른상태에서 50%가 될꺼니까, 그럼뭐하냐고, 근데그나머지 50%는우리세금이니까 딱우리가 아버지나이가 될때. 그때 세금폭탄으로 좆되는거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2963
526
2202524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