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그 피의자는 공개사형으로 능지처참해주세요 by NewB

그 피의자는 공개사형으로 능지처참해주세요

[20대 대학생 o씨가 작성한 댓글 일부 발췌]
위치추적할수있게 전자칩 개발해주세요.
위급한 상황에 발꿈치를 들어서라도 천장에 붙여놓을게요.
소리가 가장 짱짱한 싸이렌은 항시 개인 물품으로 들고 다닐게요
위급할때 싸이렌을 헬륨풍선에 매달아서라도 머리위에서 싸이렌 울리게 할께요.
그리고 동네 이장님, 퀵서비스, 자장면 배달원 누구라도 빨리 찾아올수있는
그리고 빨리 동네방네 싸이렌 울리게 해줄수있는 분 연락처 필히 지참할게요.
또 무엇이 필요할까요. 아 그리고 위치추적은 112는 안되죠 119 긴급상활 연락처 저장해놓을게요.
112접수원은 주소만 물어보면 전화하면 안되겠죠. 주소를 항상 알순없잖아요.
위험할때 경찰보다는 경찰견이 더 도와줄수있을꺼 같아요 냄새를 잘 맡아서 어디든 크게 짖어대니까요
 밤이든 낮이든 잘 찾아낼수있을것 같아요.
동네 으슥한 골목마다 경찰견들을 배치해주세요. 그러면 그나마 안심이 될것 같아요.
자국민을 보호하는 경찰도 헌법도 대한민국에는 없는것 같아요. 있으면 뭐해요.
사건은폐하고 변명만 늘어놓고 안일하게 대처하는 경찰아저씨들은 현실이에요 물론 다 그렇지는 않겠죠
그래도 정말 어디 어딘가에는 알수없는 어딘가에는 진짜 경찰아저씨들이 계실거에요.
그런분들이 어느곳 어느 위치에서 근무서고 계신지 국민들이 안심할수있게 연락처 좀 주세요.
위급할때 도움 청할게요. 112접수원은 위기의식 있고 민감하고 특공대원처럼 행동빠른 사람으로 뽑아주세요.
했던말 반복하는 사람말구요.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대처요령 알려줄수있는 분으로요.
그런분이 없다면 미국119, 112연수 보내주세요. 어떻게 행동하면 올바른 112접수원이 되는지를요.
이상 국민으로서 바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 피의자는 공개사형으로 능지처참해주세요.
이번일이 앞으로 예방을 위해서요.
녹취록 은폐한 경찰아저씨들은 국민들 앞 아니 피해자 가족들 앞에서 진심으로 반성해주세요.
가족들은 지금 피눈물 흘리고계세요. 가족들을 더 고통스럽게하셨어요.
그리고 국민 모두가 이번 판결 두눈 부릅뜨고 지켜볼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3130
200
2204402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