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넝쿨당 시청률 40% 넘어] 김남주, 유준상 40% 넘으면 개콘 출연약속 by NewB

[넝쿨당 시청률 40% 넘어] 김남주, 유준상 40% 넘으면 개콘 출연약속

시어머니가 분풀이를 며느리한테 푸니까 고부갈등이 되는거다.
괜히 시월드...시월드 하는게 아냐들~
이드라마는 일방적이지 않아서 조으다♥
앞으로 더 대박나숑^

뭐 아무래도 장마철이다 보니 시청률이 더 올랐나보네.
아마 겨울에 방영되었으면 시청률 40%는 벌써 넘겼을텐데..
야외활동 많이 하는 여름철에 방영되다보니 제작진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지도

어젠 정말 시어머니 쫌 완젼 짜증났어요~~ 사실 이혼이 별거 아닌게 아닌데..... 남도 아니고 그런얘기는 본인이 직접하는게 맞는거같아요~ 그래서 며느리도 얘기안한건데.... 일숙이를 위해서...... 시어머니 며느리한테 막 머라하때 일숙이가 와서..그런게 아니다...하고 뭐라 했어야하는건데.

이드라마 애청자로써..
가끔 시월드에 대한 짜증이 나긴하지만
솔직히 저기서 나오는 시어머니는 그래도 착한편아님???

시어머니는 그래도 착한편이지만 말숙이 하나로 종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저런 시누이는 드물죠.

매회마다 웃다가 울리고
재미도 주고 감동도 주는 드라마
현실을 잘 담은 드라마인듯!
방귀남은 빼고.

나 진짜 어제 남친이랑 같이보다가 빡쳐서 티비뿌실뻔했네ㅡㅡ
시어머니 ㅆㅂ
괜히 시월드가 ㅅ 자가 들어가는게 아니다 
시발 소리나와서 시월드 년놈들이다ㅡ

와나 방귀남 겁나 멋있어 ㅋㅋ 
여자가 바라는 지혜로운 남편 상임 ㅠㅠ 
꼭 남편들 저기서 되도 않는 정에 
지네 부모 불쌍해 보여서 아내만 나무라더라 ㅋㅋ 
겁나 짜증나 
여자는 그럴 수록 시댁과 멀어지게 되있음 ㅋㅋ
또하나 
여자는 남자가 친정에 잘하면 자연히 시댁에 잘하게 되어있다 ㅋㅋ 
제발 그것좀 알아라 !! 
효도는 셀프 ㅋㅋ 니가 하는 만큼 니 아내도 따라오게 된다는 점

넝쿨당이 진짜로 재밌어..이제 김남주누나가 해피투게더에 나와야할듯ㅋㅋ매주마다 감동도 주면서 재밌는 드라마는 오래만에 보는 것 같아요

일단 경쟁 될 만한 다른 프로가 없으니깐,, 놀러가거나 일 가거나 공부 하는것 아닌 이상에야 집에 있는 사람 대부분은 이 드라마 볼듯

이숙이도 슬슬 마음을 여는거 같고,,
윤빈도 슬슬 마음을 여는거 같고,,
암튼 더 재밌어질거 같습니다~~

장군이 엄마가 매일 눈에 아른거린다...웃을때 진짜 ㅠ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시청률 42회분 시청률은 전국기준 41.9%를 기록했다. 
이는 41회분이 기록한 36.2%에 비해 5.7%P 상승한 것으로 7월 9일 38.2%로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한 수치다.

덧글

  • ㅋㅋ 2012/07/23 07:52 # 삭제 답글

    머임 똥글이네
  • z 2012/08/19 13:46 # 삭제 답글

    이 경제가 어려운 시대에 전 돈을 엄청 벌었다니깐요
    그래서 여기 골프 애호가 분들에게 알려 주는 바이래요
    http://tjj20.com/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83
21
2215335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