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좋은 오디션프로그램 순위.슈스케 버리고 보이스 코리아 by NewB

이제 슈스케 버리고 보이스 코리아 하나 밀자..슈스케 2이후로 식상하다.. 그렇다고 실력파 가수들이 엄청 보이는것도아니고 웃음코드 악마편집 그리고 이슈거리만 찾는 그런 오시션이 되버렸다.. 반면 보이스코리아 나오는 사람들은 실력파가 대부분이고... 이제 슈스케도 케이팝에도 밀리는 신세니.. 그냥 슈스케 접고 우리 보코나 하고 sbs 케이팝 밀고 다른거 뭐 위탄 접어 접어 구자명도 연기하고 있지 손진영은 연기만 하지. 그리고 이하이 나오면 다 바른다... 박지민은 jyp 들어가서 실력에비해 않좋게 무대섰는데 제2의 별이될수도 있음

솔직히 참가자 수준은 보코가 월등했는데 푸쉬를 못해주다 보니 그때뿐인거 같다. 확실히 케이팝스타가 푸쉬하나는 확실히 해주는듯.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이런애들 보니.
케이팝스타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들이 나와서 심사를 하는 것이기때문에 연예계를 데뷔하려면 이만큼 좋은 오디션은 없는것 같다.

아직까진 좋은 오디션프로그램 순위... 
1.슈퍼스타K(상위권만 들면 데뷔 후 스타되기 제일 좋다. 대중성 좋음) 
2.K POP스타(일단 대형기획사가 있으니 어느정도 안정적임) 
3.보이스코리아(데뷔 후 보컬리스트로 가치있음) 
4.위대한 탄생(데뷔 후 가장 어정쩡함.. 회사를 잘 만나야..)

어젠가? 컬투 3부 시그널음악 끝나고 광고하는 타이밍에 두데를 들었지 누군가의 노래가 나오더군. 가만 듣고 있다보니 짜증이 확 올라오는거야. 책 읽는 느낌이랄까? 거기에 억지로 감정을 쥐어짜는데 라디오 꺼버릴려다 혹시 이거 백아연이가 불렀다는 노래 아니야?란 생각이 들더구만. 그래서 참고 계속 들었지. 엔딩부분은 고음에서 길게 빼는거였는데 장난해? 아마추어 티 팍팍내고 있더라고. 아주 당연하다는 듯 플랫되고 음정 부들부들. 요즘이니까 니가 가수질을 하는거다. 역시 사람은 때를 잘타고 나야 돼. 노래는 젬병이니 제발 성격이나마 좋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3130
200
2204402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