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하우스푸어 전세는 부유층 전세. 서민과는 거리가 멀고. by NewB

기사에 나온 전세는 부유층 전세. 서민과는 거리가 멀고.

아무도 당신들한테 서울에서 살라고 강요하지 않았다. 전세금 2억 어쩌구 찔끔거리는데...지방사는 나로써는 아구창한대 날리고 싶다.
서울에서 힘들면 좀 내려가라. 왜 다들 모여사누? 요즘 지방보다 서울에 영세민이 더 많은 듯내려가라 복잡하고 번거롭다.

결혼하면 월세부터 시작해 하나?....돈있는 사람이 집을 안산다고?.. 까는 소리 하네...돈 없어서 안사는거다....대출 받기도 싫고....
내가 볼때...드디어 하위층과 극빈층으로 분리를 하는 단계가 온것 같다..이 최근 몇년간 엄청난 집값 상승과...최근 엄청난 전세값 상승을 이겨내는 자는 그래도 중산층에 희망이 있고..여기서 월세나 수도권 밖으로 튕겨 나가는 다시는 돌아오기 힘든 극빈층으로...나눠지고 있는것이다. 집값에 이렇게 많은 인생을 걸어서 사야 한다는 쓸때 없는 현실이 싫지만...현실을 따라 갈 수 밖에....집값이 반값으로 줄면...인생이 얼마나 편한데.....집을 가진 유저로....더 나은 미래를 위해...반값에 찬성한다...

당연한 시장의 원리 아닌가? 어렵다는 저사람들 사는곳을 살펴보면 역세권,교육특구 등 주거환경이 좋은 곳에서 살려고 고집하니깐 비싼 돈을 물어도 당연한거다. 집값이 자꾸 떨어지는 마당에 전월세까정 인위적으로 잡으려 하다간 '빈대잡다가 초가삼간 태우는' 꼴 난다. 뭣보다 전세라는 제도를 억지로 유지하려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지구촌에서 전세라는 제도를 찾아볼수 있는 유일한 나라가 한국이다.
자녀 교육 때문에 강남 못버리는 인간들은 입 다물어야함~~본인들 욕심은 챙겨야겠고 반월세 내자니 아깝고...그럼 집 주인들은?? 금리도 개판인데 어찌 하라고...
말만 재산권 보호지.. 집 가지고 있으면 따르는 의무들이 엄청 많지. 근데 돈은 있는데로 걷어가면서 쓰는건 집없는 사람들에게 돈을 씀. 그들은 인원수가 많으니 갈수록 목소리가 커지고. 복지는 늘어나고. 우리는 세금을 더 내고. 집값은 떨어져도 재산세는 죽어도 안 떨어지더라. 매년 공시지가는 차곡차곡 오르고 있음.

전월세는 혜택이 많다. 우리나라 복지혜택의 기준이 집이 있냐 없냐가 기준이다. 무허가 건축물에도 전월세를 살면 보상이 나오지만 막상 집주인이 무허가 건물에 살고 있으면 보상이 안나온다.이것 하나만 봐도 집을 가지고 있으면 빛좋은 개살구다. 그 외 집이 있어 불편한 진실은 수없이 많다.

4억, 40평대 전세가 서민이면 그 이하는 상거지인가. 전세값 때문에 힘든 건 맞는데 사례가 잘못되었다. 10평대, 1억 전세자들이 수두룩하고 그것도 힘들어서 대출받는 세상인데 4억대가 서민이라니..그들은 진짜 세입자가 아니라 선택에 의해서 집을 안 사는 사람들이다.
문제는 집살 능력이 있는 사람이 집을 안산다는거.! 왜냐 이익이 없으니까 그러니 전세ᆞ월세 비싸다고 징징대지 맙시다 다가구주택 한달 평균관리비용(집수리 청소비 보일러교체 복비 도배장판 세금 노후감각 삼각비 등등)으로 오십만원 더 듭니다

그러니까 돈있는 사람은 집사게 하라고요~~ 괜히 집값 잡는다고 어중이 떠중이 다 전세로 몰리니까 없는 사람만 더 힘들어지잖아 예전엔 집값은 비싸도 전월세는 쌌구만
말도 안되는 소리....전세값이 오른다고 불평하기 전에 본인에게 맞는 집을 알아보는 것이 선행되어야 할 듯.몇 억 씩 주고 꼭 거기 살아야 되나? 기자가 글을 쓰기 위해 상황을 만든 것인지..아니면 거기 사는 사람이 정신이 나간 것이지...

오늘 기사보니까 미국 주택가격 폭등하고 있다던데..LA사는 친척한테 저나 걸어보니 진짜로 가격 많이 오르고 있다고 하던데..부동산만큼 경기부양할수있는정책이 없죠..우리나라도 선거 전후로 해서 폭등할 조짐이보이죠..아무래도 대출끼디라도 심각하게 생각좀해볼려구여!

서울에서 전세사는데..전세자들 집값 떨어져라 댓글달지말아라..전세만기다가오는데 집주인 저나안오길 바랬는데..오늘 주변시세대로 사천올려달란다..ㅠㅠ집값이 반토막날것도 아닌데..집값떨어진다고 좋아했는데..전세금 올라서 나살긴 더힘들다..대출받은것도 있는데 또 받아야되니..지금같아선 집값 올라도 좋으니 전세가격이나 좀 떨어져라!

월세도 길들여지면 괜찮을 것 같다. 언제 젊은사람들이 소나타같은 중형차 할부끼고 사는걸 당연시 했나, 휴대폰요금 7~8만원씩 다달이 나가는거 삐삐 쓸때는 상상하기 힘들었었다. 인터넷 요금 다달이 나가는 것도 예전에는 아까워서 인터넷선 설치를 고민 했었지.... 좀 지나면 집 월세 나가는것도 무감각 해 질 것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113
21
2215586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