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상단 블로그 face 정사각형 이미지300사이즈

< 스폰서 링크 >




슬슬 지겨워진다..수지야 삼촌이 미안해. by NewB

슬슬 지겨워진다...쩝 수지야 삼촌이 미안해.

수지에 대해 좋은이미지였는데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잠만잤다고 웃으며 얘기하고 라면먹은거 자랑스럽게 얘기하는거 보고.기가 막히더군요.참 생각이 있는건지
겁나 무식한거같어.. 학교수업1교시에 자서 청소시간에일어났다는건 자랑스럽게말하고 수업시간에자야하는걸 철칙으로 여겼뎈ㅋㅋㅋㅋㅋㅋㅋㅋ
중딩때 헌팅당했다고 엄청 자랑질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
솔직히 고쇼에 나올때는 좀 개념없었음
모든네티즌이 이쁘다이쁘다하니 다 네편이라 생각했냐
훅가는거 모르네 수지~
뭔가 잘못된걸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는듯한 느낌이였음
어려서 그려려니 했음;

그나마 MC가 춤배우거나 한다고 그랬던거 아니냐고 수습발언해줘서 좋게 넘겨진듯 고맙게 생각해야겠네

자기 잘되라고 공부 열심히해서 좋은 대학가서 졸업하고 취직않되는 학생들도 있는데...
저렇게 학창시절에 잠만자기나하고 공부는 않하고 놀기만 하고 춤도 노래도 안되는데..
외모로만 가수가 되었다는 현실이 너무 슬프다...

이번에 미스에이가 안뜬거는 수지때문이 아니라 단순히 미스에이 신곡이 너무 거ㄷ같기 때문임. Touch까진 노래 좋았는데 애들이 감을 잃은듯.

어릴때 데뷔한 연예인들 보면 안타까운게.. 자기 끼 살려서 일 하는건 좋은데, 기본적인 인성이랄까나?? 뭐 여튼 오만가지 기본적인것들이 조금씩 부족해서... ㅡ괜히 일반적인 교육이 고등학교까지 있는게 아닌듯..
그냥 뇌까지 순수한걸로 치자ㅋ
난 수지 인기초창기때부터
저얼굴이 무슨 여신이니 아이돌 원탑이니
생각했는데ㅡ인터넷만 들어오면
다 무슨 천사 여신 취급해서
내 눈깔이 잘못된건가 싶었는데
요즘 사람들 반응 변한거보니
역시 내 눈이 맞았네

수지야 침착해 상대는 네이트오크녀들이야

고쇼에서 아이유랑 같이 나오지 말았어야했어
체격도 커보이게 되고 예능감도 비교되잖아
아이유는 영악해 인기 졸라없을때부터
그많은 아이돌들과 부딪히며 커와서
별다른 고생없이 인기아이돌이 된 수지하나
프로그램내에서 쩌리만드는거 쉬울수도있단말야
그러다보니 수지가 쫓기고 무리수를 두게되고
하지말아야할 말까지 하게되는걸수도 있지
가인은 연륜이 있어 노련하게 상대히주지만
수지는 이미지관리도 예능감도 부족해
조급했을거야 뭔가 보여줘야하긴하고...
아무튼 둘이 같이 나오지말아야했어..

덧글

  • qq 2013/03/23 01:44 # 삭제 답글

    왜 저랬지 같은지역에살고 수지나이랑 비슷한 또래애들과 학교다녔다보니
    수지에 대한 정보가 귀에 어쩌다보니 들어오게되는데 저런애가 연습생활1년밖에 안걸리고
    금방저렇게 대중들한테 사랑받아서 남들은 십년꼬박일해도 벌기힘든 돈을 cf한편으로 금방벌고
    영화상 드라마상 가요상 트리플달성하고 배가아픈게 사실이다.
    예쁜여자 물론 좋다 송혜교 한가인 전지현ㅇㅇㅇ 하지만 수지는 아니다 특히 작성자처럼 고쇼는 저때 채널을 돌렸고 인생을 너무쉽게사는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수많은 남자이상형을 꼽으면서 은근 팬들 조련, 어장관리 할줄아는건 알았지만 블루베리총각사건은 좀아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결혼생각을 처음하게됬다고? 그런생각을 들게한 블루베리총각이 만나자하면 만날껀가 그 말을 한 의도가 너무 궁금하다 야 팬들아 나 이런생각인데 너희 질투나지않냐? 뭐이런심정 에휴 그리고 성형안하고 수지가 자연미인인줄아는 팬들이 불쌍하다 코는 안했지만 필러맞았고 눈은찝었고 광대도깎은걸 알면 얼마나 배신감들까 차라리 아이유나 태연 구하라 좋아해..수지는정말아니야
  • 2016/09/04 12:55 # 삭제

    그렇게치면 거기서 거기구만 뭘 걔네를 좋아해라
    그딴말하냐 ㅋ 암튼 수지는 착해서 좋아하니
    닥쳐
  • 아진짜 2016/09/04 12:54 # 삭제 답글

    아이유 얄밉다. 인신공격으로 수끼리라고 조롱해서
    수지가 다이어트했자나 ㅡㅡ 그렇게 샘났냐? 니때문에
    수끼리. 설리보고는 설리펀트 그말이 생긴거야
    지가 대중에게 노출이되는 사람이니까 말을
    함부로하면 되겠냐? 짜증나는 자기합리화쩌는 X
댓글 입력 영역



리얼 180




이글루링크수이미지

통계 위젯 (화이트)

214
129
2182458

빈공간




























ad 얇은거 광고 1줄



구글 160 600 1